넷플릭스 웨이브 청담국제고등학교 7회 드라마 줄거리 7화 내용 결말 리뷰 후기
넷플릭스 웨이브 청담국제고등학교 7회 드라마 줄거리 7화 내용 결말 리뷰 후기 관련 글입니다.
6회 줄거리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하민희와 백회장이 백제나와 가족모임을 하고 있는 호텔의 다른 방에서는 제나의 친엄마 (배우:이다해)가 술에 취해 있었습니다.
제나는 제나 엄마에게 주치의가 우울증 약 복용 중에는 절대로 술을 마시면 안된다고 하지 않았냐 합니다.
제나 엄마는 백회장에게 자신에게 해주지 못한 것을 영어 선생 하민희가 대신 해줄 것이라며 술주정을 합니다.
제나 엄마는 백회장이 자신 때문에 그 자리에 올라가놓고 어떻게 이럴 수가 있냐고 합니다.
혜인은 강나연의 드레스를 물어줘야하기 때문에 아버지에게 돈 좀 있냐고 물어봅니다.
김혜인은 아버지에게 800만원이 필요하다고 하고, 아침 식사 중이던 혜인 가족들은 말문이 막힙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청담국제고등학교 7회 드라마 줄거리 7화 내용 결말 리뷰 후기 : 강나연 드레스
강나연은 혜인에게 날짜에 맞춰서 800만원을 갚으라고 하고, 날짜를 어기면 바로 나연 엄마에게 이르겠다 합니다.
귀족들의 파티에 초대받은 운 좋은 천민이었던 김혜인은 아주 잠깐 어쩌면 나도 여기 이 아이들과 크게 다를 것이 없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소로리티 파티에서 SJ 패션 외동딸이 혜인에게 나연의 드레스가 잘 어울린다고 했었습니다.
김혜인은 민율희에게 일부러 자신을 넘어뜨린 것이냐고 따집니다.
그 순간 백제나가 아예 와인을 병째 가져와서 김혜인이 입고 있던 드레스에 줄줄 부어 버립니다.
김혜인은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백제나는 김혜인에게 서도언이랑 사귀는 정도로 네가 뭐라도 된줄 알았냐며, 여기가 어디라고 왔냐고 합니다.
백제나는 새엄마 하민희 때문에 기회균등제도로 입학한 학생들을 유난히 싫어하는 것 같네요.
소로리티 파티장 직원들은 모두 한명그룹 직원들이었고 결국 김혜인은 파티장에서 끌려 나오게 됩니다.
백제나가 기회균등제도 학생을 싫어하는 이유
백제나 친엄마 관련해서 주치의 문박사가 백제나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백제나 친엄마는 며칠 병원에서 안정을 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백제나는 물건이든 사람이든 정해진 자리에서 벗어나면 안된다고 생각하고, 사람도 하민희처럼 자기 위치도 몰고 너무 주제 넘게 구는 것을 보면 화가 난다고 합니다.
백제나는 방 청소를 하는 아주머니가 백제나 방 물건들의 위치를 자꾸 바꿔 놓는다는 이유로 해고 시킵니다.
백제나의 상처, 그리고 서도언
백제나는 김혜인을 곤경에 빠뜨리기 위해 미리 강나연을 만나서 손을 써 두었던 것입니다.
서도언은 백제나에게 어제 파티에서 김혜인에게 왜 그랬냐고 묻습니다.
백제나는 서도언 수준에 실망이라고 합니다.
서도언은 김해인도 우리 때문에 죽을뻔하지 않았냐며 이제 그 유치한 놀이 좀 그만 하라고 합니다.
백제나는 서도언이 가난에 대한 환상이라도 있는 것이냐며, 이제 사랑 타령 좀 그만하라 합니다.
가난한 여자를 만나야 세기의 사랑이 완성된다 생각하는 백회장이나 서도언같은 남자들을 보면 화가 난다 합니다.
백제나는 서도언에게 그러다가 백제나 친엄마(배우:이다해)꼴이 난다며, 가난한 사람들은 우리 같은 금수저들을 이용하기만 할 것이라 합니다.
백회장도 사실은 금수저였던 백제나 친엄마 도움으로 회장이 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이소망 배우 유정후
김혜인은 돈을 마련하기 위해 중고거래를 하고 있었는데 그곳이 하필 모텔 앞이라 근처에 있던 이소망이 이상한 오해를 하게 됩니다.
이소망은 김혜인과 함께 있던 남자에게 미성년자를 상대로 뭘 하는 것이냐 묻지만 그 남자는 김혜인에게 물건을 사러 나온 사람일 뿐이었습니다.
김혜인이 팔려고 나온 중고 물품은 시착도 안한 새상품이라기에 그 남자는 여자 친구한테 선물하기 위해 구매하려던 것 뿐이었습니다.
김혜인은 이소망 때문에 네고를 오만원이나 더 해줬다 합니다.
김혜인은 파티에서 그렇게 망신을 당했다는 것보다 더 화가 나는 것이 청국고 학생들에게는 별것도 아닌 액수 800만원 때문에 지금 자신의 인생이 망가지게 생겼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김혜인은 아까 그 모텔앞 중고거래 현장에 백제나가 있었어도 이소망이 그런 이상한 오해를 했었을지 생각해보라 합니다.
이소망은 김혜인을 집 근처까지 데려다 줍니다.
김혜인은 이소망에게 진짜 청국고에 다니는 것이 맞냐 묻습니다.
이소망도 김혜인에게 자신도 나름 상처가 많다고 합니다.
김혜인 배우 이은샘
김혜인은 돈을 구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저히 조건에 맞는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할 수가 없었습니다.
김혜인은 청담 국제 고등학교 교사에게 하반기 장학 지원금 제도에 대해 안내를 받습니다.
하반기에는 김혜인은 임대 주택 입주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합니다.
공부방조차 없는 주거 취약 계층도 있어서 마련된 혜택이라고 합니다.
김혜인의 등에는 기균충이라는 포스트잇이 붙어 있었습니다. 김해인 때와 똑같네요.
백제나의 열폭 : 도대체 왜 이럴까?
백제나는 김혜인에게 이제 주제 파악이 좀 되었냐고 묻습니다.
김혜인은 백제나에게 원래부터 나는 내 주제를 잘 알고 있었다 합니다.
김혜인은 백제나의 괴롭힘 수준이 열폭이라고 말하고 백제나는 자신이 김혜인에게 왜 열폭을 하냐며 웃습니다.
김혜인은 백제나가 김혜인을 위해 상당한 시간과 정성을 쏟고 있으니 열폭이 맞다고 합니다.
백제나에게 기균충 학생들이 정말 벌레 같은 존재였으면 그냥 무시를 했을 것이고 이렇게 괴롭힐 이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캬~ 사이다 발언이네요!
맞는 말입니다. 복수나 괴롭힘도 정성이 필요합니다.
백제나는 김혜인에게 김혜인이 보통 거슬리는 것이 아니라 죽여버리고 싶을만큼 거슬린다 합니다.
정상이 아닌 백제나
백제나는 확실한 것이 좋아서 없는 사람으로 칠바에는 김혜인이 자퇴를 하라고 합니다.
김혜인이 자퇴하는 대가를 백제나가 지불하겠다 합니다.
백제나는 김혜인이 자퇴를 하면 그 드레스 값을 내주겠다 합니다.
백제나는 김혜인에게 결정할 시간으로 1주일 주겠다 합니다.
백제나는 김혜인이 1주일보다 더 빨리 나가면 보너스로 돈을 더 주겠다 합니다.
김해인 죽인 범인 정체
서도언은 김혜인을 차에 태우고 왜 그 파티에 갔냐고 합니다.
김혜인이 그 파티에만 가지 않았으면 이런 일도 생기지 않았을 것이고, 왜 그런 분수에 맞지도 않는 파티에 가서 이런 사고를 치냐고 말합니다.
김혜인 같은 학생은 청국고에서 최대한 조용히 지내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하며 서도언은 이제 김해인 죽인 범인을 이제 말해달라고 합니다.
김혜인은 서도언에게 김해인 죽인 범인을 이야기해 줄테니 돈을 빌려달라 합니다.
서도언은 사람이 억울하게 죽은 것을 두고, 지금 자신과 돈거래를 하자는 것이냐며 화를 냅니다.
서도언은 김혜인은 김해인과 이름만 비슷하지 김해인과는 너무 다르다고 합니다.
혜인은 자신에게 아무것도 요구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김혜인은 서도언이 돈을 못주겠다는 소리로 알겠다며, 이야기는 끝난 것 같다며 차에서 내립니다.
김혜인은 서도언에게 처음부터 김해인 죽인 범인을 말해줄 생각이 없었다 합니다.
김혜인은 서희수 이사장과 비밀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한 것과는 별개로, 김해인 죽인 범인 얼굴을 제대로 보지 못했다 합니다.
실루엣밖에 보지 못했고, 그래서 여자라는 것밖에 모른다 합니다.
백제나가 범인인 것 같네요.
김혜인은 서도언에게 김해인은 대체 왜 죽은 것이냐 묻습니다.
서도언은 김해인이 아무 것도 바라지 않는다고 했어도, 서도언이 김해인을 먼저 잘 챙겼으면 그런 사고도 생기지 않았을 것이라 쏘아 붙입니다.
청담국제고등학교 7회 결말
우진은 제나에게 서도언과 냉전 중인 이유를 물어봅니다.
제나와 우진은 김해인의 죽음과 관련해 율희는 모르는 비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시은은 자신이 직접 만든 도시락이라며 김혜인에게 함께 먹자고 합니다.
김혜인은 오시은에게 자신은 결국 자퇴 말고는 방법이 없는 것 같다 합니다.
오시은은 김혜인에게 자퇴를 하지 않고 드레스 값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합니다.
Pingback: 넷플릭스웨이브 청담국제고등학교 오시은 한다솔 이덕민 강민혁 정체 8회 줄거리 8화 드라마 내용 결말 리뷰 후기 - zipc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