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김은미 전혜진 밤길 뒤 따라오는 미행하는 젊은 남자 정체/ 3화 내용 결말 리뷰 후기/ 더글로리 전재준 박성훈 차기작 / 김경란 안소요 장수진 / 김미진 김혜은 / 수영 김진희 / 아동학대 가정폭력 / 촬영지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김은미 전혜진 밤길 뒤 따라오는 미행하는 젊은 남자 정체/ 3화 내용 결말 리뷰 후기/ 더글로리 전재준 박성훈 차기작 / 김경란 안소요 장수진 / 김미진 김혜은 / 수영 김진희 / 아동학대 가정폭력 / 촬영지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 김은미 전혜진 밤길 뒤 따라오는 미행하는 젊은 남자 정체 /더글로리 전재준 박성훈 차기작 / 김경란 안소요 장수진 / 김미진 김혜은 수영 김진희 / 아동학대 가정폭력 / 촬영지 촬영장 촬영한 곳 장소 / 3화 내용 결말 리뷰 후기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관련 글입니다.(스포주의)

1회~2회 줄거리 리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은미는 정형외과에 치료를 받으러 온 나경란 손님의 등에서 타박상 흉터를 발견합니다.

나경란은 설거지를 하다가 씽크대에 부딪혔다고 하고, 은미는 엑스레이부터 찍어보자 합니다.

나경란은 깜짝 놀라며 그냥 돌아가겠다 합니다.

박상구 정형외과 의원에 어떤 꼬마 아이가 사탕 그릇을 쳐다보고 있었고 은미는 사탕을 잔뜩 집어서 꼬마 아이에게 줍니다.

은미는 꼬마아이가 귀여워서 머리를 쓰다듬으려 했고 아이는 그런 은미의 손길을 깜짝 놀라며 거부합니다.

진희와 재원은 동네에서 담배를 피우는 불량 고등학생들을 발견합니다.

피씨방 아르바이트생이 근처 보안등이 고장난 것을 신고해서 출동했다가 불량 청소년들이 담배 피우는 것을 발견했던 것입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 스포주의 하세요.

보안등 넘버만 불러주면 금방인데 왜 당장 하면 안되냐 하고, 재원은 진희에게 절차대로 해야하니 기다리라 합니다.

재원은 장반장에게 전화를 걸어 보안등 넘버를 알려준 뒤 고장 수리 접수 부탁을 합니다.

은미는 나경란 손님의 타박상이 가정폭력이 의심된다며 진희에게 흉터 사진을 보여 주며 자문을 구합니다.

진희와 재원이 나경란씨 집에 출동하여 조사를 하고, 나경란씨 아들 며느리와 살고 있다 합니다.

나경란씨 아들은 무역 회사에 다닌다 합니다.

진희와 재원이 나경란씨 집에 왔는데 2층에서 둔탁한 소리가 들립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진희와 재원이 2층으로 올라가 보니 커튼 뒤에 어떤 어린 남자 아이가 숨어 있었습니다.

가정폭력

아이는 진희가 이름을 물어보자 갑자기 할머니를 부르며 엉엉 웁니다.

나경란씨는 아이를 끌어안고 오열합니다.

김진희는 아이의 몸 확인을 해보고 아이의 몸에는 심하게 맞은 흔적이 보였습니다.

월산 아동 복지 센터 직원은 김진희와 은재원에게 나경란씨가 쉼터 이동과 증언을 거부한다 말합니다.

직원은 계속 모니터링하며 지켜보는 것이 최선이고, 나경란씨는 자식 욕 먹이는 것이 싫다 합니다.

아이만이라도 강제 분리해야 하는데 아이가 극심한 분리불안증으로 아이와 나경란씨를 분리하면 안된다 합니다.

월산 아동 복지 센터 직원은 진희에게 아동보호국과 남촌 파출소를 김진희가 아동학대건으로 뒤집어 놓았다 들었는데 서로 선 넘지 말자 합니다.

은미와 갈등이 생기는 진희

이 드라마 의외로 재미있습니다.

수영이 나오는 드라마는 처음 시청하는데 꽤 흥미롭네요.

집에 와서 진희는 은미에게 경찰이 더이상 개입할 수 없었다 하고, 은미는 끝까지 포기하지 말자고 합니다.

은미는 진희에게 나경란씨 집에 아이는 없었는지 묻고, 진희는 은미에게 어떻게 알았냐 물어 봅니다.

진희는 은미에게 왜 나경란씨 집에 아이가 있다는 이야기를 미리 하지 않았냐 합니다.

은미는 어린 아이는 낯선 어른들이 떠들면서 몰려오면 무서웠을 것이라 합니다.

진희는 사건이 법의 테두리 안에 들어온 것만 해도 반은 성공한 것이라 하고, 은미는 아이가 아직 아버지랑 살고 있는데 경찰이 한 일이 뭐가 있냐고 화를 냅니다.

은미는 왜 이렇게 아동 학대 가정 학대 사건에 민감한 것일까요? 관련 트라우마가 있는 것 같네요.

좌천당했던 은재원

은미와 싸우고 난 후 진희는 신경이 쓰여서 밤 중에 나경란씨 집에 와봅니다.

그런데 은재원도 남 몰래 나경란씨 집 앞에 와 있었습니다.

진희는 태경을 만나고 태경은 은미에게 은재원이 좌천을 당해서 진희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이라 합니다.

은재원이 윗선에 다이렉트로 개겼다 하네요.

은재원 좌천 관련 경찰대 동문 중에 제대로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은재원이 그 사건 이후 독사가 되어 있었습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태경은 은재원이 자신을 좋아했던 것 같다 하고 진희는 또 태경의 착각병이 도졌다며 어이 없어 합니다.

진희는 은재원이 신고가 들어온 가로등을 벌써 고쳐 놓은 것을 발견합니다. 절차대로 해도 늦지 않는다는 재원의 말은 사실이었습니다.

남촌 파출소

남촌 파출소에 출근한 진희는 파출소 직원들과 잘 지내보기 위해서 장수진,차순철에게 커피를 타 주려고 했는데 이미 커피를 마시고 있었습니다.

진희는 장수진에게 어제 가로등이 벌써 고쳐진 것을 보고 대단하다 말하고 장수진은 아직 그 가로등건은 처리가 되지 않았다 말합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장수진은 김진희에게 그 가로등건이 아직 처리되지 않은 증거를 보여주고 진희는 장수진에게 가로등 관련 담당자가 누구길래 일처리를 이렇게 늦게 하냐 합니다.

그때 갑자기 3종 출동 교통 사고 발생했다며 남촌 파출소 출동 지시가 내려옵니다.

물리치료사 김은미

은미의 정형외과에 나경란씨 아들이 전화를 해서 은미를 찾습니다.

나경란씨 아들은 모욕죄, 명예훼손으로 은미를 고소하려고 변호사를 알아보고 있다 합니다.

김은미도 나경란씨 아들을 협박죄로 고소할 것이고, 나경란씨 아들은 자식과 엄마를 때리는 나쁜놈이라 소리 지릅니다.

은미는 나경란씨 아들에게 엄마와 자식에게 한번만 더 손대면 대한민국에서 얼굴도 못 들고 다니게 할 것이라 합니다.

은미와 나경란씨 아들 전화 통화를 모두 듣고 있던 정형외과 손님들은 은미가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이강숙, 성애자, 정은심은 박상구 원장에게 나경란씨 아들이 엄마 나경란씨를 팼다 말하고, 박상구 원장은 나경란씨 아들 전화를 직접 받습니다.

박상구 원장은 나경란씨 아들에게 어디다 대고 반말을 하냐며 영업 방해로 콩밥 먹고 싶냐 소리를 지릅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정형외과 손님들은 박원장이 의롭다며 박수를 치고 박원장은 자신의 직원과 환자들을 불쾌하는 사람은 누구도 용서하지 않는다 말합니다.

은재원 : 더글로리 전재준 배우 박성훈

김진희는 월산 아동 복지 센터로 찾아가서 누가 신고자 정보 노출했냐 소리를 지릅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직원은 병원 진료 기록을 이야기하다가 어쩔 수 없이 알려졌고 고의는 아니었다며 죄송하다 사과 합니다.

진희는 갑자기 은소장에게 전화를 해서 가치관과 원칙이 충돌할 때 어떻게 하냐고 묻고, 은재원은 진희에게 할 수 없는 일은 안하고 할 수 있는 일은 제대로 한다는 것이 재원의 원칙이라 합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진희는 재원에게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겠다 합니다.

진희는 이제 남촌 파출소 팀원들 생각을 들어보러 가겠다 말합니다.

진희는 차순철과 장수진에게 얼마전 직계존속 학대로 신고 들어왔던 건인데 모친과 자식을 같이 학대한 사건이고 현재 모니터링 중이며 새벽에 나경란이 119를 부르셨다 말합니다.

아이가 숨을 쉬지 않는다고 말입니다.

다행히 고비는 넘겼는데 문제는 나경란이 아이가 그렇게 된 것이 본인 때문이라 주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병원에서는 아이가 아직 위험한 상황이라고 말하며 계속 집에 가겠다는 나경란을 거짓말로 붙잡아 두고 있다 말합니다.

남촌 파출소 왕따 김진희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장수진은 이미 이관된 사건이라 말합니다.

진희는 장수진과 남촌 파출소 팀원들에게 도와 달라고 합니다.

진희는 가해자 차량 블랙 박스를 살펴 보고 싶다고 합니다.

블랙박스는 은소장이 본서로 블랙박스 처리 요청하러 갔다 합니다.

진희는 민망해서 다행이라 말하고, 조순경은 이미 병원 진료 기록을 본서로 넘길 예정이라 합니다.

이미 다들 사건을 열심히 처리 중이었고 진희는 자신이 진정한 남촌 파출소 왕따라는 것을 실감 합니다.

주취자 난동 사건 발생 출동 지시가 떨어져 다들 출동합니다.

박상구 정형외과로 쳐들어온 나경란씨 아들

성애자는 김은미에게 화장품 어디 브랜드 사용하냐고 물어봅니다.

성애자가 치료를 받고 있는데 나경란씨 아들이 박상구 정형외과로 찾아와 은미를 찾으며 난동을 부립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은미는 증거 없으면 사람을 그렇게 패도 되는 것이냐 물어보고 나경란씨 아들은 은미에게 자신이 사람 패는 것을 봤냐 물어 봅니다.

은미는 봤다고 합니다.

나경란씨 아들은 진짜 봤냐고 말합니다.

나경란씨 아들은 심지어 김은미 물리치료사를 손찌검합니다.

김은미는 나경란씨 아들을 아주 심하게 쥐어 패버립니다.

박상구 원장이 직접 김은미를 말리고 성애자,이강숙, 정은심도 은미를 도와 함께 나경란씨 아들을 쥐어 패고 있었습니다.

그때 남촌 파출소에서 정형외과로 출동을 해서 나경란 씨 아들을 데려 갑니다.

성애자 이강숙 정은심

나경란 씨 아들과 김은미, 성애자, 이강숙, 정은심은 모두 남촌 파출소로 왔습니다.

성애자는 나경란 씨 아들 잡아 쳐 넣으라고 국민 청원을 넣을 것이라 합니다.

성애자,이강숙,정은심의 아들, 며느리들까지 파출소로 모두 달려왔습니다.

은미는 나경란씨 아들에게 이래도 쪽팔리는 것을 모르면 구제 불능이라 하고 이강숙과 성애자, 정은심은 박상구 원장과 함께 나경란씨 아들을 폭행범으로 고소할 것이라 합니다.

은재원은 나경란 씨 아들에게 그만 난동을 피우고 가만히 앉아 있으라 합니다.

나경란 씨 아들은 성애자, 이강숙, 정은심이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자 차를 타고 도망가 버립니다.

파출소 직원들은 블랙박스에서 증거가 나올지 모두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김은미의 사연

진희는 은미에게 전화를 걸어 보고 은미는 남촌 파출소 바깥 구석에 홀로 쭈그리고 앉아 있었습니다.

은미가 이토록 가정폭력 아동 폭력 사건에 적극적인 사연이 있었습니다.

어린 시절 김은미의 아버지는 가정폭력 가해자였기 때문입니다.

은재원에게는 어떤 사연이?

차순철은 진희에게 은소장이 쉬고 있으니 30분만 휴게실에 출입 금지를 부탁합니다.

은재원 소장은 휴게실에서 시체처럼 잠들어 있었습니다.

은재원은 도대체 무슨 사연으로 남촌 파출소에 온 것일까요?

더 글로리 전재준과 또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박성훈 배우의 연기가 드라마 남남에서도 돋보이네요.

진희가 어린 시절 은미가 진희 학교에 우산을 가져다 주지 못한 이유

나경란씨 아들이 남촌 파출소를 뒤집어 놓고 간 이후로 김은미는 파출소에서 집까지 비를 잔뜩 맞고 돌아왔습니다.

김은미는 왜 비를 맞았냐는 진희에게 비닐 우산 사기가 아까워서 그랬다 대답합니다.

진희는 은미를 위해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아놓고 거품도 풀어 놓았습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진희가 어린 시절 은미가 진희에게 해줬던 것을 따라해 본 것입니다.

은미는 진희에게 진희가 어린 시절 딸에게 우산을 가져다 주는 법을 몰랐다 말합니다.

은미도 어린 시절 학대 당하며 자라서 우산을 가져다 주는 부모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은미는 오늘 진희가 우산을 가져다 줘서 기분이 참 좋았다 합니다.

김미진과 김은미

거품 목욕을 하던 은미는 편의점에 잠시 뭘 사러 나왔고, 은미의 뒤에 누군가가 계속 따라 오고 있었습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그런데 딱 그타이밍에 김미정이 은미의 뒤에서 나타나는 바람에 은미를 따라오던 그 남자가 그냥 돌아가 버립니다.

김미진은 은미에게 은미보다 진희 안부를 물어 봅니다.

진희는 김미진의 엄마를 친할머니로 알고 자랐을 정도로 미진과 미진 엄마는 은미와 진희에게 가족이나 다름 없었습니다.

진희는 미진에게 무슨 여행을 그렇게 오래 하냐며 미진을 보고 싶었다 말하고 은미는 그런 미진과 진희를 질투합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미진은 진희에게 아까 어떤 젊은 남자가 은미를 따라오고 있었다며 은미의 끼가 나이를 먹어도 여전하다 말하지만 진희는 그남자가 은미를 따라온 것이 위험한 이유 같다 생각 합니다.

느낌이 이상한 진희가 다시 집 밖으로 나가 보니 실제로 어떤 젊은 남자가 진희의 집 앞에 서 있다가 진희를 쳐다보더니 도망 가는 것을 보게 됩니다.

진희는 그남자가 마트에서도, 남촌 파출소에서도 진희와 은미를 따라 오던 남자임을 깨닫습니다.

드라마 남남 3회 결말

그 수상한 남자를 찾아 근처를 배회하던 진희는 근처 가로등 아래에 앉아 있는 은재원 소장을 발견 했습니다.

은재원은 사건 접수 이후 가로등이 빠르게 수리되지 않자 계속 매일 밤 가로등 아래에 앉아서 직접 순찰을 해왔던 것입니다.

남남 드라마 3회 줄거리

그래서 파출소 휴게실에서 시체처럼 잠들어 있었던 것입니다.

남촌 파출소에서는 블랙박스 학대 증거 영상이 나왔다는 연락이 옵니다.

이제 나경란 할머니와 아기를 나경란 씨 아들에게서 분리할 수 있게 됩니다.

은재원은 자신이 윗선에 개기다가 좌천 당했기 때문에 김진희가 상사에게 개기는 것이 싫었던 것 입니다.

진희가 자신처럼 될까 봐 걱정 했던 것이죠.

김은미를 따라오던 그 젊은 남자는 김미진을 뒤에서 공격 했고, 그런 젊은 남자를 은미가 쥐어 패서 쫓아 버렸던 것입니다.

은미에게 폭행 당한 후에도 그 젊은 남자는 계속 은미를 미행해서 은미의 집 앞까지 도착 했고, 진희와 마주 쳤던 것이죠.

남남 드라마 촬영지

서울 영상 위원회

서울 산업 진흥원

사진 출처 ena

촬영지 주소 정보 ys-dl.tistory.com

This Post Has One Commen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