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11회 11화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후기 촬영지 관련 글입니다.
삼식이 엄마는 삼식이에게 할 짓이 없어서 불쌍한 강호한테 그런 짓을 하냐고 소리를 지릅니다.
삼식이는 삼식이 엄마에게 강호가 뭐가 불쌍하냐고 묻습니다.
삼식은 강호가 검사 시절에는 검사라고 온 동네가 떠받들어 주고, 강호가 바보가 되니 불쌍하다고 떠받들어주는데 뭐가 불쌍하냐고 합니다.
삼식은 부모님께 출소 후 일을 하기 위해 돈이 필요해서 그랬다 하고, 삼식이 부모는 삼식이가 필요하다고 했던 돈의 액수를 듣고 깜짝 놀라 삼식이를 다시 쥐어 팹니다.
미주는 쌍둥이를 데리고 강호네 대문앞에 왔습니다. 미주가 뭔가 결심을 크게 한 것 같네요.
그런데 양순이 갑자기 강호 침대 앞에서 기절을 하고 강호가 깜짝 놀라서 어쩔 줄을 모릅니다.
미주가 쌍둥이를 데리고 강호 집 앞에 와 있는데, 강호와 선 보기로 약속한 안드레아의 여자 사람 친구도 집 앞에 도착해서 미주와 마주칩니다.
미주와 안드레아의 여자 사람 친구는 함께 쓰러진 양순을 살펴보고, 간호 지식이 있는 안드레아의 여자 사람 친구는 양순을 빠르게 응급처치를 합니다.
나쁜엄마 11회 11화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후기 촬영지 : 강호의 맞선녀 후앙 (배우 : 이아진)
강호의 맞선녀 이름은 후앙이라고 하네요.
배우는 이아진 씨입니다.
미주는 후앙,강호를 함께 데리고 빠르게 차로 양순을 병원으로 데려 갑니다.
미주가 응급차를 기다리지 않아도 될만큼 양순을 빠르게 병원으로 데려왔고, 후앙은 능숙하게 응급 처치를 한 덕분에 양순이 무사했습니다.
미주와 후앙은 서로 감사 인사를 하고 미주는 후앙이 양순을 ‘어머니’라고 부르는 것을 듣고 괜히 화가 납니다.
트롯백은 회사가 망해버린 바람에 술만 마시고 지내고 있습니다.
미주 엄마는 트롯백을 통해서 양순이 위암 말기라는 소리를 듣습니다.
강호도 양순의 병원 의사를 통해 양순이 위암 말기라는 소리를 듣습니다.
강호는 양순이 위독하다는 소리를 듣고 사색이 되어 양순에게 달려갑니다.
강호는 양순에게 이제 자신은 검사 안해도 되고, 미주도 안좋아할테니 제발 일어나라고 오열합니다.
미주 엄마도 양순이 위암 말기로 위중하다는 소리를 듣고 오열합니다.
나쁜엄마 11회 11화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후기 촬영지 : 모두가 알게된 양순의 위암
쌍둥이들은 미주 엄마에게 양순이 쓰러졌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그 이야기를 들은 미주 엄마는 미주에게 급하게 전화를 겁니다.
미주는 강호에게 김밥을 주지만, 강호는 양순이 김밥을 싸준 사람들은 다 하늘 나라로 갔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강호는 미주에게 양순은 나쁜 사람이 아닌데 왜 아프냐고, 왜 벌 받냐고 물어봅니다.
미주 엄마는 미주가 강호를 위로하고 있는 것을 보고 둘이 붙어 있지 말라고 소리를 지릅니다.
미주 엄마도 미주 남편이 강호라는 이야기를 어제 들었고, 오늘은 양순이 위암이라는 소리를 들었기 떄문에 제정신이 아닙니다.
미주 엄마는 미주에게 험한 욕을 하며 당장 집으로 돌아가라고 하고, 양순 곁에는 미주 엄마가 있겠다 말합니다.
양순이 병실에서 난리를 치는 것을 미주 엄마, 미주, 강호가 모두 보게 되고 미주 엄마는 양순을 껴안고 오열합니다.
삼식은 중고 물품을 사간 사람이 환불하겠다고 연락이 와서 당황합니다.
환불을 해주려고 통장 잔고를 확인해보던 삼식은 삼식이 부모가 삼식이 모르게 200만원을 입금해 놓은 것을 알게 됩니다.
나쁜엄마 11회 11화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후기 촬영지 : 삼식이가 발견한 유전자 검사 결과지
삼식은 팔려고 했던 명품 가방을 다시 받아오는 길에 가방 밑바닥에서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발견합니다.
후앙은 강호와 미주의 관계를 알게 되고 양순에게 전화해서 강호와 맞선을 보지 않겠다 합니다.
미주는 미주 엄마에게 사실 오늘 양순에게 쌍둥이들이 강호 자식이라는 이야기를 하러 갔다가 양순이 쓰러지는 바람에 말 하지 못했다 합니다.
미주 엄마는 미주 큰언니네 가서 네일샵을 하고 살라고 합니다.
미주 엄마는 미주가 양순이 병수발까지 하게 할 수는 없다고 말합니다.
미주는 강호에게 다시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지만, 그렇다고 미주 엄마 말대로 큰언니네로 도망가지도 않을 것이라 합니다.
양순은 미주에게 와서 후앙이 강호 맞선녀인 것을 알면서 왜 또 강호 앞길을 막냐고 소리를 지릅니다.
그 소리를 듣던 미주 엄마가 달려 나와서 양순에게 강호가 미주 앞길을 막고 있다며 고래고래 소리를 지릅니다.
삼식은 강호에게 와서 이 가방에 대해 기억나지 않냐고 물어봅니다.
그 가방은 오태수 의원 딸 오하영이 양순에게 준 가방이기 때문이죠.
삼식은 강호에게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보여줍니다. 이게 누구의 것이냐고 묻네요.
삼식은 유전자 검사 결과지에 같이 들어 있던 SD 카드를 강호와 함께 틀어보자고 합니다.
삼식은 강호에게 SD 카드 비밀번호를 물어보지만 알아내지 못합니다.
삼식은 계속해서 빚 독촉 전화를 받네요.
오태수 송우벽 최강호 검사
삼식이 전화를 받으러 간 사이 강호는 무의식 속에 남아 있던 기억으로 비밀 번호를 알아냈습니다.
결국 SD카드 파일이 재생되고 오태수,송우벽, 검사 최강호의 목소리가 나오네요.
파일 속에서는 송우벽과 오태수가 황수현과 아이를 없애자는 대화를 하고 있네요.
강호는 파일 속의 대화 내용들을 듣고 혼란스러워 하고, SD카드와 유전자 카드를 자신이 가져가겠다 합니다.
강호는 삼식에게 SD카드의 대화에 대해 꼭 알아낼테니 다시는 자신을 속이고 이상하고 나쁜 짓을 하지 말라고 합니다.
강호는 해식의 묘에 와서 양순이 아픈데, “아빠는 누구예요?”라고 묻습니다.
강호는 삼식이가 가져온 SD카드 속 대화를 듣는데 갑자기 해식 생각이 났다고 합니다.
강호는 해식이 너무 보고 싶다고 말하며, 왜 이렇게 갑자기 아빠가 보고 싶은 것인지 모르겠다 합니다.
강호가 해식의 묘에 있는데 양순도 해식의 묘에 왔습니다.
강호는 양순에게 제발 떠나지 말라고 합니다.
양순과 미주 엄마
양순은 미주 엄마에게 무릎을 꿇고 자신이 잘못했다 합니다.
양순은 미주 엄마에게 “나 진짜 죽어요? 나 너무 뭇워요. 나 어떡해요? 나 좀 살려주세요”라고 오열합니다.
미주는 집 안에서 양순과 미주 엄마의 대화를 듣고 있었습니다.
조우리 사람들은 방송 출연하게 되고 소실장과 차대리도 함께 방송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소실장과 차대리는 자신들은 방송에 나가지 못할 것 같다고 하고 이장 부인은 옆에서 소실장과 차대리가 의심스럽다 합니다.
삼식은 유전자 검사 결과지와 SD카드를 가지고 오태수 의원 집에 도착했습니다. 소실장과 차대리가 삼식을 여기까지 데려다 줍니다.
방삼식과 오하영
오하영은 내일 도산그룹과 결혼합니다.
삼식은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오하영의 차에 치이게 됩니다.
나쁜엄마 11회 촬영지 : 디플렛(폐점)
방삼식이 오하영의 집 앞에서 일부러 바이크를 탄 채 오하영의 차에 치이는 장면은 디플렛(폐점)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디플렛은 현재 폐점 상태입니다.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446에 위치하고 있던 곳입니다.
삼식은 오하영에게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보여 줍니다.
삼식은 오하영에게 SD 카드 속 대화 내용을 들려주며 이 SD카드를 오태수에게 가져 가겠다 협박합니다.
오하영이 유전자 검사지를 찢어버리자, 삼식은 그것들을 최강호 검사가 가지고 있었다 말하고 오하영이 돌아가려던 발걸음을 멈춥니다.
삼식은 오하영에게 2억200만원을 달라고 합니다.
나쁜엄마 11회 촬영지 : 브니엘 카페
삼식이 오하영을 만나 유전자 검사지를 보여주는 장소 촬영지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1로 46-15 원흥역 4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브니엘 카페 입니다.
삼식이 오하영을 만나고 돌아가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삼식을 차에 태워 어딘가로 끌고 갑니다.
강호는 양순의 돼지 농장 일을 전부 자신이 할테니 양순은 일을 하지 말라고 합니다.
오하영의 결혼식
오하영은 삼식을 다시 만나보려고 삼식을 만났던 카페에 다시 돌아왔지만, 삼식은 없었습니다.
삼식을 끌고 간 사람들이 삼식을 죽이려는 순간 소실장과 차대리가 나타나서 삼식이를 구해줍니다.
오하영은 오태수를 만나서 황수현을 죽인 이야기를 하고 오태수는 오히려 오하영에게 최강호가 저렇게 되었으니 오하영만 입을 다물면 된다 협박합니다.
송우벽은 오하영의 결혼식에 왔네요.
송우벽은 오태수가 청첩장을 보내지 않았는데도 왔습니다.
오하영은 신부 대기실에서 어떤 선물 상자를 받은 후 갑자기 모습을 감췄습니다.
결혼식장은 난리가 났네요.
나쁜엄마 11회 촬영지 : 엘리에나 호텔
오하영이 도산그룹 아들과 결혼식을 하는 장소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645 학동역 4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입니다.
오하영은 웨딩 드레스를 입은 채로 강호가 있는 조우리에 왔습니다.
오하영은 강호가 다리가 나아서 걸어 다니는 것을 보게 됩니다.
강호는 삼식에게 계속 전화를 하고 삼식은 전화를 받지 않네요.
강호와 양순은 꽃등심을 먹습니다.
나쁜엄마 11회 촬영지 : 소말뚝 포항 본점
나쁜 엄마 11회 양순과 강호가 꽃등심을 먹는 고깃집 촬영지는 경북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1033-11 소말뚝 포항 본점 입니다.
오하영은 오태수에게 끌려오고, 오태수는 오하영을 폭행합니다.
황수현의 사체 발견 뉴스가 tv에 나옵니다.
오태수는 오하영을 정신 병원에 감금 시킵니다.
나쁜엄마 11회 결말 12회 예고편 예상 내용
강호는 진양순의 보호자라며 진양순과 한이불을 덮고 자겠다 합니다.
강호는 양순에게 노래를 불러줍니다.
미주도 예진에게도 자장가를 불러줍니다.
예진이 열이 나고 있었는데, 열이 좀 내렸습니다.
미주가 예진에게 불러주는 노래와 강호가 양순에게 불러주는 노래가 같은 노래네요.
예진은 미주에게 예진 아빠가 바람 났냐는 뜬금없는 이야기를 합니다.
예진은 미주에게 우리 걱정 하지말고 아빠랑 이혼해도 된다고 합니다.
미주 엄마는 거실에서 예진이 미주에게 하는 말을 듣고 어이가 없습니다.
미주는 예진에게 어린 아이가 할 필요 없는 고민을 하게 했다며 미안하다고 말합니다.
예진은 미주가 나쁜 엄마가 아니고 예쁜 엄마니까 항상 웃으라고 말합니다.
한밤 중에 양순은 양순의 돼지 농장에서 연기가 난다는 연락을 받습니다.
돼지 농장에 불이 나고, 강호는 농장 문이 열리지 않자 창문을 깨고 양순을 밖으로 탈출 시키려 합니다.
양순은 강호에게 강호 먼저 나가라고 합니다.
강호는 양순을 먼저 농장 밖으로 탈출 시켰습니다.
그 이후 강호가 뒤 이어 농장 밖으로 나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농장 안에서 폭발이 일어나고 강호가 농장 바닥으로 떨어져 의식을 잃습니다.
의식을 잃은 강호는 아버지 해식의 꿈을 꾸고, 오하영과 차에 타고 있다가 사고가 났던 날의 꿈을 꿉니다.
12회 예고편
불이 난 농장 안에 강호가 아직 있습니다.
미주는 삼식이 오하영과 강호 사이에 있었던 일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삼식을 계속 추궁합니다.
결국 미주는 오하영을 직접 찾아갑니다.
송우벽은 오태수를 만나고 송우벽과 오태수는 몸 싸움을 합니다.
최강호는 황수현씨 살해 용의자로 체포 됩니다.
강호를 지키기 위해 미주와 양순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사진 출처 jtbc
촬영지 주소 정보 ys-dl.tistory.com